캐리어파손이 되어 왔습니다 > 묻고 답하기

본문 바로가기
묻고 답하기

캐리어파손이 되어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한규섭

본문

12월28일 캄보디아 씨앱립에서 인천공항까지 오는 항공편을 타고 돌아오는편에 제28인치캐리어가 파손이 되어 왔네요 지방에 살다보니 차편시간때문에 당일문의를 못드리고 이제 생각이 나서 캐리어회사에 AS접수를 하니까 외장파손된것은 as가 불가능하고 보상판매만 가능하다고 하여 진행하게 되었네요
항공사에 알아보라고 하시던데 시간이 많이 지나서 안될것같다고 하시기하던데요
하도 하소연할때가 없어서 이렇게 문의글을 남겨놓습니다
보상가능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엠립 사무실



한국 사무실
씨엠립 사무실 : #409, TAPHUL VILLAGE, SIEMREAP, CAMBODIA
상담전화 : (855) 012-365-100, 070 인터넷전화 : 예약자에게 별도 공개
담당자 : 배은상 소장 (macaubae@hotmail.com)

스카이 앙코르투어는 한국사무소 (주)스핀캡틴쿡과 제휴를 맺어서 홈페이지 운영, 고객상담 및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 : 010-5872-2229       스핀투어 안성범 실장 (poweransb@naver.com)
카카오톡 : dicarang        네이트온 : dicarang@nate.com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428번길 4 (양림동), 에스엠빌딩 301호
사업자번호 101-86-29186    관광사업등록증 제26002-2014-000005호    통신판매업 2010-동구-제146호

접속자집계

오늘 : 411
어제 : 396
최대 : 1,409
총 : 224,514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