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차량 렌트 관련 > 여행전 필독사항

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 여행전 필독사항

캄보디아 차량 렌트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스카이 안성범

본문

캄보디아 차량 렌트 관련
 
앙코르 유적지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적 관광지로 최근 저희 회사에 연락을 주시는 분들중에 씨엠립에 몇번정도 다녀오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번 씨엠립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중에서 다른 분들을 모시고 오셔서 차량만을 렌트하여 관광하시기를 원하십니다.
 
캄보디아는 일반 관광객들에게는 차량 렌트만은 되지가 않으며 차량과 기사를 함께 예약을 해야 합니다.
 
4인승 자가용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운전기사분이 어느정도 영어가 되어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지도상의 목적지를 알려주면 대부분 큰 문제없이 차량 이용이 가능합니다. 4인승 자가용의 경우 운전기사가 자기차량을 이용하여 손님을 모시기 때문에 운전기사가 더 많은 손님을 유도하고 더 많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 영어도 공부하고 한국어도 공부하는등 어느정도 노력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2인승 이상 차량 기사는 대부분이 회사에 소속된 말 그대로의 운전기사입니다.
즉, 의사소통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물론 가끔 노력하는 기사도 있겠지요)
 
지도를 보여주고 유적지를 가자고 하면 운전기사가 유적지에 모셔다 드릴수는 있지만
유적지의 특성상 어떤 유적지는 들어가는 곳과 나오는 곳이 틀리고
어떤 유적지는 주차 문제때문에 입구에서 멀리 떨어져서 내려다 드릴수도 있고
유적지내 화장실이 별로 없다보니 차량 이동 동선에 맞지않는 곳에서 화장실 가기를 원하셨을 경우 기사가 난감해 하는 경우도 있구요.
식사를 위해서 가고 싶어하시는 원하시는 식당으로 이동을 원하시겠지만 기사가 모든 식당의 위치를 다 알지는 못할테니 난감해 할테구요.
등등 의사 소통의 부재로 인하여 기사와 손님들간의 여러가지 문제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차량 기사는 하루 일하고 받는 돈이 정해져 있으니 손님에게 특별히 더 친절하려고 하지도 않으며 처음에 회사에서 지시를 받았던 내용을 기준으로만 움직이려 합니다.
손님들과 여러 문제 발생시에는 차량기사가 짜증을 내기 시작하고 회사로 계속 전화를 해서 불만을 표하거나 의사소통을 해달라고 요청을 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손님들 역시 불안해 하며 최초 저희와 계약을 했던 대표자분 역시 많이 난감하실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저희 회사의 경우에는 12인승 이상의 차량을 예약 요청하시는 경우 차량만을 단독으로 예약해 드리지 않으며 기사와 손님과의 중간 매개자로 현지인 로컬가이드까지 같이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현지인 가이드의 금액적인 부분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지만 캄보디아의 현실적인 부분때문에 저희 회사에서는 이러한 방침을 정해놓았으니 차량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건 [1 페이지]

Search

생생정보
고객센터
  • 09:00 ~ 18:00 (평일)
  • 010-5872-2229
  • poweransb@naver.com
  • dicarang (카카오 ID)
  • 안성범 실장

씨엠립 사무실



한국 사무실
씨엠립 사무실 : #409, TAPHUL VILLAGE, SIEMREAP, CAMBODIA
상담전화 : (855) 012-365-100, 070 인터넷전화 : 예약자에게 별도 공개
담당자 : 배은상 소장 (macaubae@hotmail.com)

스카이 앙코르투어는 한국사무소 (주)스핀캡틴쿡과 제휴를 맺어서 홈페이지 운영, 고객상담 및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 : 010-5872-2229       스핀투어 안성범 실장 (poweransb@naver.com)
카카오톡 : dicarang        네이트온 : dicarang@nate.com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428번길 4 (양림동), 에스엠빌딩 301호
사업자번호 101-86-29186    관광사업등록증 제26002-2014-000005호    통신판매업 2010-동구-제146호

접속자집계

오늘 : 168
어제 : 365
최대 : 1,409
총 : 223,87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